유럽여행 (스위스) - 2

여행 2021.12.26 댓글 Hyunyoung Kim

스위스 2탄!

피르스트, 멘리헨, 뮤렌, 쉬니케 플라테

숙소 근처에 있는 피르스트로 가즈아!!

구름을 뚫고!!!

크.. 항상 구름 위로 올라오면 날씨가 되게 맑아진다 ㅎ

썬크림 열심히 발라주고.. 출발!

음.. 요거 솔직히 아주 살짝 무서웠음

사람이 많았땅 ㅎㅎ

하.. 이때는 알지 못했었다.. 고생길 시작이라는걸..
여행 정보를 잘 알고 가는 편이 아녀서..

슬슬 경사가 조금 심해지더라..?

후.. 엄청 힘든데 더 올라가야 되더라..?

생각보다 힘들었지만 그래도 도착하니 좋았따 ㅎ

여기서 앉아서 싸온 빵이랑 음료수 먹었다!

셀카도 찍어주고!

나도 저렇게 지지대 가져올걸

아 글고, 사진은 못찍었는데 그 내려올때 독수리 기구 같은거 타는거 있었는데
그거 타고, 이번엔 카트 탔다
카트가 진짜 엄청 재밌었따!!! 꼭 타보자!

음 여기 뭐.. 무슨 폭포 같은데 가는길

여기 솔직히 뭐 별거 없음

여기가 뮤렌이였나?

나두 여기서 싸온 빵먹음

하.. 넘나 힐링되는 순간들 ㅠㅠ

이거 얼마게?

한 4마넌 정도 했던거 같다.. 콜라 포함해서

양은 뭐.. 서양애들 답게 엄청 많았고.. 맛은 없었따 ^^

요기 케이블카 2층으로 올라가면 뻥 뚫려있는데

난 쫄보라 1층에 있었음

이야.. 경사가 장난 아니다

개 힘들었음

올라와서 한컷 ㅎ

진짜 가시거리가.. 뻥 뚫려있어서 너무 행복했음

아 여긴 쉬니케플라테 인가 뭐시기인데..

요거 타고 가는데, 되게 오래걸리고 햇빛땜에 얼굴 타는 줄 알았따

여기는 바람이 많이 불어서 생각보다 엄청 추웠다

포토존 ㅎ

호른인가 뭐시기

끄읏!

유럽여행 하면서 정말 즐거웠었다

특히 스위스는 내 인생에 최고의 여행지가 되었다

서양 사람들과 만나는 것도 되게 신선했다

대체로 다들 매너있고 착하드라

여행객이 많이 없어서 넘 좋았었고..

영어 공부 했던게 생각보다 도움이 많이 되었다.

정말 엄청 못했었는데.. 공부 하니까 좀 들리더라!

다만 길게 말하는거랑, 악센트 좀 특이한 사람들 말하는거 이해 못함 ㅎ

밤에 별을 좀 많이 볼 수 있지 않을까 싶었는데

생각보다 많이 안보이드라 ㅠ

새벽에 일어나서 함 보기도 했었는데, 길거리 조명땜에 잘 보이진 않더라 ㅎ

무튼.. 또 가고 싶은 의향이 있다 스위스는!

댓글